우리는 이렇게 시작 지점과 끝 지점을 알면그 중간의 지점들을 대략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.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70%의 위치를 알려면 최대치에서 0.7을 곱하면 되고 50%의 위치를 알려면 최대치에서 0.5를 곱하면 됩니다(혹은 나누기 2) 그런데이런 경우라면 중간 위치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?((27-3)*0.5)+3이런 계산식을 통해 우리는 중간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. 이렇게양 끝의 위치를 알고 있을때 그 사이의 원하는 위치를 알아내는 것을 Lerp(선형 보간)이라고 합니다이렇게 두개의 object를 준비해준뒤 스크립트를 최상위 부모에 컴포넌트 합니다.using UnityEngine;public class LerpExample1 : MonoBehaviour{ [SerializeField]..